메뉴

글로벌경제신문

검색

유통·물류·패션

P&G 다우니, '다우니 어도러블'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하는 패키지로 8월 14일 정식 출시

-정식 출시에 앞서 8월 13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어도러블 데이’ 럭키백 이벤트 열려 -선착순 500명에 무료 증정, 노트 4종은 럭키백 이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2019-08-07 09:34:09

[글로벌경제신문 양윤모 기자]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에서 올 해 초 큰 화제를 모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졌던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을 출시한다.

center


다우니 어도러블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로 선보이며 한정 기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과즙이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지만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1/3 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8월 14일부터 마트 및 대형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L+1L 패키지에 1만 1천원대이며, 다우니 어도러블 출시 기념으로 정식 출시에 앞서 ‘어도러블 데이’ 럭키백 이벤트도 열린다.

‘BT21과 함께 어도러블한 향기 뿜뿜’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8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장에 도착하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어도러블 정품을 비롯해 BT21 캐릭터 제품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럭키백 ‘어도러블 기프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BT21 캐릭터 방석을 포함해 노트 4종, 파우치, 거울, 등의 BT21 캐릭터 상품이 무작위로 브랜드 에코백에 담겨 증정되며 이 중 노트 4종은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center


다우니 관계자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국내에 정식 수입되지 않은 제품임에도 며칠 동안 실검 1위를 차지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문의가 많았던 제품”이라며 “이에 다우니 어도러블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BT21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BT21로 인해 더욱 특별해진 다우니를 만나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의 수익금 중 일부는 야생화 보호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다우니는 2018년부터 지리산 둘레길을 운영·관리하는 사단법인 숲길과 파트너십 협약을 맺고 '한국 야생화 보호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이 캠페인은 그 동안의 소비자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 다우니의 향기 개발에 영감을 주는 꽃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양윤모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yym@getnews.co.kr
리스트바로가기

오늘의 주요기사

글로벌뉴스

글로벌포토

상단으로 이동